[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파리바게뜨, 갓 구운 따뜻한 식빵부터 달달한 디저트까지

입력 2018-03-21 16:06  

베이커리 부문



파리바게뜨는 식빵의 종류에 따라 맛, 식감,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용 밀가루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전통 누룩에서 추출한 순수 토종 효모를 사용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식빵에 구현했으며 업계 최초로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도입해 전국 어디에서나 갓 구운 따뜻한 빵을 맛볼 수 있게 했다.

파리바게뜨는 매일매일 점포에서 정성껏 직접 구워내는 따뜻한 식빵에 요리와 디저트를 접목시켜 맛과 풍미, 식감,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해 식사 대용은 물론 빵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촉촉함을 담은 쫄깃한 식빵’은 끓는 물로 정성스럽게 반죽해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한 풍미와 촉촉하면서 쫄깃쫄깃한 식빵의 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부드럽게 뜯어먹으면 살아있는 식빵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맛탕 쿡빵’은 화이트 머랭으로 달콤하게 졸여진 국민 간식 고구마 맛탕의 맛을 재현해 부드러운 빵 속 달콤함을 즐기는 묘미가 있다.

‘퐁당쇼콜라식빵’은 매장에서 매일매일 구워내는 갓 구운 촉촉한 식빵에 정통 초코 가나슈를 풍성히 넣어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꿀처럼 흐르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식빵의 중앙을 반으로 가르면 식빵의 결 사이로 진한 초콜릿이 스며들어 있어 초코 덕후들을 위한 기분전환용 디저트로 제격이다.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와 발맞춰 선보이고 있는 건강 식빵은 주부들과 싱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건강을 떠올리면 흔히 생각하는 거친 식감이 아닌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기존 곡물빵의 통념을 깼다.

대표적으로 ‘토종효모 로만밀 슈퍼플러스’는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통밀로 만든 로만밀과 고단백 영양곡물로 알려진 오트밀, 렌틸콩을 더해 식빵의 건강함과 고소함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통오트밀과 곡물이 식빵 겉면에 풍성하게 토핑되어 고소하게 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토종효모 통오트밀 토스트’, 통밀로 만든 부드러운 빵 속에 건포도를 넣어 잼이 없이도 그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토종효모 통밀건포도’는 건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려 건강 빵 주역으로 발돋움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